본문 바로가기
FASHION/이슈

오징어게임 시즌2 캐스팅 발표

by mignon-jy 2023. 6. 19.

넷플릭스가 오징어 게임 시즌2 캐스팅을 발표했습니다.
시즌1의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은 물론 공유도 출연하며, 새로운 캐스팅으로는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이 라인업에 함께 했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오징어게임 시즌2

 

오징어 게임 시즌2 캐스트 발표는 6월 17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넷플릭스의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투둠)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시즌1에서 활약한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공유 외에도 새로운 참가자로 합류하게 된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이 등장했습니다.

현장에 있던 팬들과 온라인 생중계를 지켜보던 수많은 팬들은 크게 환호하며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https://youtu.be/Msyx8igmUQw

 

지난해 6월 황동혁 감독은 "더욱 새로운 게임, 놀라운 이야기로 다시 만나 뵙겠습니다"며 시즌2 제작 확정 소식을 전했고, 마침내 라인업이 발표되었습니다.
시즌1에서 생사를 알 수 없었던 위하준이 어떻게 등장할지를 비롯해 시즌2의 내용에 다양한 추측이 난무하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들의 라인업도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와 드라마 '미생', "타인은 지옥이다' 등 다양한 작품과 역할을 통해 폭넓은 연기력을 보여준 임시완과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강하늘이 시즌2에 합류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을 연기했던 박성훈과 다양한 작품에서 특유의 존재감을 입증한 양동근도 캐스팅을 확정했습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하반기 촬영이 시작되어 내년 하반기 공개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