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고객을 위한 '펫패스'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이 서비스는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한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스탬프 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회원이시라면 국내선 편도 탑승 시 1개, 국제선 편도 탑승 시 2개의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회원이 아니신 분들도 탑승 후 회원가입을 하시면 스탬프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펫패스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할 때마다 적립되는 스탬프
제주항공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고객을 위한 '펫패스'서비스를 론칭해,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한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스탬프 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회원은 국내선 편도 탑승 시 1개, 국제선 편도 탑승 시 2개의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회원이 아니더라도 탑승 후 회원가입을 하시면 스탬프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혜택
스탬프 3개 적립시 : 리프레시 포인트 10,000P 적립
스탬프 6개 적립시 : 반려동물 동반 운송 서비스 요금 국내선(편도) 50% 할인
스탬프 8개 적립시 : 반려동물 동반 운송 서비스 요금국내선 편도 무료
적립 대상
- 제주항공 카운터에서 반려동물 운송 서비스 요금을 지불하고 탑승한 고객에게 스탬프가 적립됩니다.
- 제주항공 회원은 탑승완료일 기준 2일후 자동 적립됩니다. 비회원의 경우, 탑승 후 회원가입을 하시면 탑승 완료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스탬프 적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적립 가능 노선
국내선과 국제선(다구간 및 연결구간 포함) 탑승 완료된 고객에게 스탬프가 적립됩니다.
적립 갯수
탑승 완료시 국내선은 구간당 1개, 국제선은 구간당 2개의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 제주항공 기내에 함께 탑승할 수 있는 반려동물은 개, 고양이, 새 3종류이고, 성인 1명당 1마리(케이지 포함 7kg 이내)의 반려동물과 탑승 가능합니다.
- 반려동물은 가로 37cm, 높이 23cm 이하에 삼면의 합이 100cm 이하의 케이지를 이용해 본인 좌석을 기준으로 앞 좌석 하단에 보관해야 합니다.
추가 혜택
- 반려동물 정보를 등록하시면, 최초 등록시에 한해 스탬프 1개를 추가로 적립해드립니다.
- 반려동물은 마이페이지 > 탑승객/반려동물 관리 > 반려동물 관리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반려동물 동반(운송) 서비스
제주항공은 생후 8주 이상의 반려동물 (개, 고양이, 새)에 한하여 '반려동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노선 | 국내선, 국제선 |
허용 동물 | 개, 고양이, 새 (생후 8주 이상) |
운송 조건 | 반려동물 + 운송용기 무게 합 7KG 이하인 경우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100CM 이하이며, 가로 최대 37CM, 높이 23CM 이하인 용기 |
동반 가능 반려동물 수 | 성인 1인 1반려동물 (항공기당 기내 반입 최대 6마리까지 허용) |
서비스 요금 | • 국내선1인(1마리) / 구간 당 20,000원 • 국제선1인(1마리)일본, 중국 산동성 지역 :70,000원 (USD 70) 홍콩, 마카오, 대만, 중국(산동성 외), 러시아, 몽골 : 85,000원 (USD 85) 동남아, 괌, 사이판 : 100,000원 (USD 100) 각 구간당 요금이 적용됩니다. 현지 화폐 환산 시 USD를 기준으로 결제 당일 환율이 적용됩니다. |
신청 방법 | • 국내선 1) 고객센터 (1599-1500) 2)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 • 국제선 1) 고객센터 (1599-1500) (국제선) 국가/지역에 따라 반려동물 운송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운송 확약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없이 공항에 나오는 경우 운송할 수 없습니다. |
- 기내 반입 기준에 따라 운송이 제한될 수 있으니, 반입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반려동물 동반 승객은 자동체크인, 모바일 탑승권 등 온라인체크인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 반려동물은 무료수하물 허용량에 포함되지 않으며, 반려동물 운송서비스는 기내 반입만 가능하고 위탁 수하물로 탑재할 수 없습니다.
- 사전 좌석 구매 고객의 경우, 구매한 좌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반려동물 동반 고객은 안전상 복도좌석, 앞좌석, 비상구석을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 국내선 신청 고객의 경우 고객센터 및 마이페이지 내 반려동물 신청 취소 버튼을 통해 예약 취소 가능하며, 국제선 신청 고객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 취소 가능합니다.
- 반려동물 동반 고객은 안전상 복도좌석, 앞좌석, 비상구석을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 국내선 신청 고객의 경우 고객센터 및 마이페이지 내 반려동물 신청 취소 버튼을 통해 예약 취소 가능하며, 국제선 신청 고객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 취소 가능합니다.
반려동물 동반(운송)이 제한되는 경우 (기내 반입)
- 허용 동물 외 토끼, 햄스터, 페럿(ferret), 거북이, 뱀, 병아리, 닭, 돼지 등 모든 종류의 동물은 운송할 수 없습니다.
- 안정제나 수면제를 투여한 경우 체온과 혈압이 떨어져 위험할 수 있어 약물을 사용한 경우 운송할 수 없습니다.
- 불안정하고 공격적인 동물, 악취가 심하거나 건강하지 않은 동물, 수태한 암컷은 운송할 수 없습니다.
- 농림축산식품부령 동물보호법 시행규칙에 명시된 맹견류 및 공격성향을 보이는 반려동물은 수하물로 운송할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동반(운송) 방법
- 반려동물과 공항에서 구매하거나 고객이 소지한 운송용기(Cage)의 무게를 합쳐 7KG 이하인 경우 기내 반입 가능
- 항공기 출발 최소 2시간 전 반려동물에게 사료와 물을 먹이고, 운송용기 바닥에는 종이나 수건, 담요 등을 깔아 주어야 합니다.
- 기내에서는 안전운항을 위해 반려동물을 운송용기 밖으로 꺼내는 것을 엄격히 금지하며, 운송용기는 앞 좌석 아래에 보관되어야 합니다.
- 체크인 카운터에서 애완동물 운송서약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필요서류
- 국내선 : 반려동물 운송 서약서
제주행 [새] 동반의 경우, 제주특별자치도 고시 제2018-134호에 의거 동물위생시험소(064-710-8552~3)에 탑승일 7일 이전까지 사전 신고 및 체크인 카운터에 신고서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 국제선 : 반려동물 운송 서약서, 검역증명서, 광견병 및 예방 접종 증명서 등
국제선의 경우 국가별 허용규정이 다르니 목적지 국가 관계기관을 통해 반입 시 필요 서류를 사전에 확인해야 합니다.
운송용기(케이지 등)
- 기내 반입용 :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100CM 이하이며, 가로 최대 37CM, 높이 23CM 이하인 용기
국내선에 한하여 Cardboard 재질의 Cabin Pet Box 구매 가능
- 반려동물이 움직이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충분한 공간이 있는 용기
- 환기구가 있고 방수 처리된 용기
- 잠금 장치가 있고, 비상시 외부에서 열 수 있는 용기
유의사항
- 한쌍의 새, 8주 이상의 개 2마리 또는 고양이 2마리는 하나의 운송용기에 넣어 운송할 수 있습니다. (단, 운송용기 무게 포함 7KG 이하)
- 운송용기 바깥 부분에 영문 성명과 비상시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작성해 주세요.
- 운송 가능한 반려동물 수는 항공기당 기내 반입 6마리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운송 가능 여부는 미리 고객센터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기내에서 반려동물은 운송 용기 밖으로 꺼내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며, 운송 용기를 좌석 위 또는 무릎 위 등 다른 장소에 올려 놓는 것도 금지됩니다.
출처 : 제주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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