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핫한 스트릿브랜드 스투시 반팔티가 인기입니다.
지난 5월 12일 여름룩북 공개와 함께 닌텐도의 N64 패러디 티셔츠도 발매되었습니다.
스투시
스투시는 서핑을 즐기는 숀 스투시 가 1980년에 창립한 브랜드로, 1980년대 초반 캘리포니아에서 서프와 스케이트 문화에 영향을 받았으며 스트릿웨어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스투시의 특유한 시그니처 로고는 그의 삼촌이 디자인하였고, 스트릿웨어 역사에서 가장 오랜 기간 동창성을 유지한 브랜드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스투시는 도쿄, 런던, 뉴욕 등의 다양한 도시와 문화와 교류하면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갔습니다.
처음에는 티셔츠와 서프 보드를 제작하던 작은 회사였지만, 나이키와의 다수의 협업을 통해 덩크 SB, 블레이저, 에어허라취 등의 인기 있는 스니커즈를 선보이며 스트릿 패션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최근에는 줌 스피리돈, 크루넥과 스웨트팬츠, MMW(매튜 윌리엄스)와의 협업, 아워레가시 워크샵과의 협업 등 다양한 제품군을 차례로 발매하였고 국내에서는 배우 박서준이 셋업으로 착용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스투시는 트로피컬하며 감각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기반으로 로고플레이 위주의 깔끔한 디자인들도 출시하고 있습니다.
스투시는 스트릿 패션 뿐만 아니라 고프코어, 캐주얼, 아메카지 등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투시 썸머 컬렉션
이번 썸머컬렉션에서는 카모플라쥬 패턴이 적용된 제품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카고팬츠, 자켓, 점퍼 등에서 카모플라쥬 패턴이 많이 보이고 로고나 심볼이 크게 드러나지 않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린넨 봄버재킷, 에어브러시 느낌의 피그워싱팬츠, 얀 소재의 여름니트 등의 제품구성도 볼 수 있습니다.
베이직한 소재의 제품에는 네온 등 컬러감이 강하고, 4 ×4모 티브의 그래픽 디자인도 재출시되었습니다.
https://kr.stussy.com/collections/new-arrivals
스투시 닌텐도 콜라보
90년대 후반 후디, 맨투맨 등의 제품군으로 최초 출시되었던 닌텐도 N64 패러디제품은 최근 개봉한 슈퍼마리오브라더스의 흥행과 함께 N64패러디반팔티로 재출시되었습니다.
스투시 N64패러디티는 박스타입으로 구성된 S프린팅이 특징이고 N64의 N프린팅을 재해석해 2D에서 3D로 발전된 슈퍼마리오브라더스의 전환을 기념했습니다.
색상은 그린, 옐로, 블루, 레드로 구성되었고 가격은 68,000원입니다.
https://kr.stussy.com/collections/tees/products/1904913-s64-pigment-dyed-tee-natur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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